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레쓰 댓글 1건 조회 4,958회 작성일 09-02-01 21:16

본문

오늘 첨으로 이렇게 가계부를 써봤는데
생각보다 어렵지않게 쓸수있어서 다행입니다^^
덕분에 부자될거같네요!!ㅋㅋ
열씨미 쓰겠습니다~~
[이 게시물은 리자님에 의해 2009-02-09 11:49:36 자유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목록

리자님의 댓글

리자 작성일

앗!  시작에 너무 앞서가는거 아닌가요?
부자가 되는길 험하고 험하다고 하던데....^^

그래도 가계부 금년 1년만 철저히 쓰는 연습 하시면 그때 다시 부자자격을 논해 보는건 어떨까요?....^^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Total 305건 8 페이지
사용후기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00 짱스와입 5002 01-28
199 지임 4999 10-22
198 라그 4997 01-26
197 짱스와입 4989 03-04
196 상쾌한바람 4989 06-05
195 데피니션 4982 12-31
194
건의요~~ 댓글+ 1
유진이맘 4976 01-09
193 치형 4971 08-24
192 제발1년 4968 12-25
191 솔밭 4962 01-23
190 너굴군 4960 08-31
열람중
감사합니다!! 댓글+ 1
레쓰 4959 02-01
188 너굴곰돌 4958 04-04
187 로꾸꺼 4953 09-08
186 미췐 4952 01-24
게시물 검색
Copyright ⓒ Since 2008. All Rights Reserved. WebMo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