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면쓸수록 너무 좋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몽이 댓글 1건 조회 4,873회 작성일 09-02-10 17:13

본문

요즘은 보고서 맞춰보는 재미가 들었어요.
항목별로 나오는 그래프도 좋네요...
어느 부분에 많이 지출했는지 한눈에 볼 수 있어서 너무 편해요. ^^

예전에는 엑셀에 시트별로 대강 장부파일을 만들어서 썼었는데.... ^^"
이리 편하고 좋은게 있다니....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리자님의 댓글

리자 작성일

감사합니다..
이런 칭찬글이 올라 올때마다 저도 너무 기분이 좋답니다..^^

느낌에 주변에 소개해 주시는 분들도 이제 한분씩 늘어 나는것 같아요.
처음 설계할 때 부터 회원가입 동기를 물어보는 칸을 만들걸 그랬다... 하는 후회를 하기도 한답니다.

계속 더 좋은 사이트가 되도록 노력할테니 몽이님도 주변에 돈관리 잘 못하는 불쌍한 사람들 있으면 매투로 인도해 주세요...ㅎㅎ

Total 305건 9 페이지
사용후기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85 Lukwang 4947 12-05
184 똥싼너구리 4939 03-03
183 난나 4937 03-12
182 키튼매니아 4924 12-13
181 솔바람 4922 01-29
180 괭이 4920 02-12
179 아프락싸스 4913 07-23
178 핑크팬더 4910 01-11
177 뚜버기 4898 08-18
176 까니 4897 02-01
175 maple 4883 01-18
174 행복1225 4881 02-26
173 괭이 4880 01-20
172 엔니앙 4878 05-13
171 아파트 4875 12-26
게시물 검색
Copyright ⓒ Since 2008. All Rights Reserved. WebMo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