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비 입력 버그 입니다 ^^;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미췐 댓글 2건 조회 4,952회 작성일 09-01-24 14:32

본문

주유비를 입력하고 장부를 처음에 잘못넣어서 현금장부로 선택했었는데요.
그걸 다시 통장장부로 변경하고 통장장부로 수정된 것의 내용을 수정하니까 현금장부로 저절로 바뀌네요.
아무래도 수정하려고 할시 정해져있는 디폴트값이 현금장부로 정해져있어서 그런것 같은데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리자님의 댓글

리자 작성일

현상 확인하였습니다... 감사 !!

말씀대로 입력자체는 정상적인데, 수정화면에 들어 올때 결제장부가 디폴트인 [현금]으로 보이는군요.....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런데 수정하려면 사무실에 나가야 되는데 연휴 이후에 해도 되겠죠?.... ^ ^

리자님의 댓글

리자 작성일

09.01.28 에 수정완료 하였습니다..

항상 안전운전 하시기 바랍니다..^ ^

Total 305건 8 페이지
사용후기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00 짱스와입 5002 01-28
199 지임 4999 10-22
198 라그 4997 01-26
197 상쾌한바람 4990 06-05
196 짱스와입 4989 03-04
195 데피니션 4982 12-31
194
건의요~~ 댓글+ 1
유진이맘 4976 01-09
193 치형 4972 08-24
192 제발1년 4969 12-25
191 솔밭 4963 01-23
190 너굴군 4960 08-31
189
감사합니다!! 댓글+ 1
레쓰 4959 02-01
188 너굴곰돌 4958 04-04
열람중 미췐 4953 01-24
186 로꾸꺼 4953 09-08
게시물 검색
Copyright ⓒ Since 2008. All Rights Reserved. WebMo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