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기능과 특징!

 
■ 100% 별명 사용
주민등록번호, 실명, 주소, 전화번호, .. 등 개인정보를 일체 묻지 않습니다.
(회원가입시 이름/이메일 란이 있지만 이는 비밀번호 분실시를 위한 용도로, 원하시면 별명과 다른 이메일을 입력해도 상관없습니다..)
가계부도 기업의 회계장부와 마찬가지로 집안의 비밀이 모두 담겨 있습니다.
미국의 국방성도 뚫리는 요즘에 가장 완벽한 보안방법은 ?
바로 익명사용입니다.
세계 최고의 해커가 설마 [매직투데이]의 매직방어막을 뚫어도 그들이 볼 수 있는 것은 [맹꽁이네]라는 별명을 가진 사용자의 장부 뿐입니다.
'맹꽁이'의 실체가 누군지는 오직 '맹꽁이' 본인 밖에 모릅니다.
아내도 며느리도 모르는 남편의 비자금 - 매직투데이가 마술처럼 감춰 드립니다.
 
■ 인터넷 가계부
가계부는 집에서만 쓴다?
아닙니다. 이제 사무실에서도, 지구의 반대편에 가서도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기록하고 조회할 수 있습니다.
마치 이메일을 어디서나 열어보고 작성할 수 있듯이 나의 가계부, 나의 자금관리를 어디서나 관리할 수 있습니다.
 
■ 공 짜
여러분이 부지런 하다면 완전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가입 즉시 사용할 수 있으며, 바로 오늘부터 수입,지출을 기록시작 할 수 있습니다.
정말 조건이 없을까?... 단 하나가 있습니다.
포기하지 말고 가계부를 적는 것이 조건입니다...^ ^ 적어도 6개월 한번은 접속해야 합니다.
이것은 가계부 사용을 포기한 사용자 공간을 새로운 가입자에게 주기 위한 것입니다. 그리고 6개월 동안 한번도 로그인 조차 안한 분은 포기했다고 보아도 좋겠죠?
6개월 이상 한번도 접속을 하지 않으면 주기적으로 서버의 정리를 위해 오래된 순서로 임의로 계정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포기했지만 몇달 뒤 다시 또 도전하고 싶다면?
간단합니다. 다시 회원가입을 하면 됩니다... 이전에 백업받아 두었던 파일이 있으면 그 자료들 까지 모두 되살릴 수도 있답니다.
 
■ 회계처리 방식의 구조
10년 경리를 했던 분들도 가끔씩 헷갈려 하는 복식부기!
'매직투데이'에서는 가계부에서는 어려워 엄두도 못냈던 복식 회계방식을 사용합니다.
어렵지 않을까?
그러나 사용해 보면 "뭐가 복식이야?" 라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 입금,출금 화면의 빈칸에 총총 넣어 가다 보면 어느새 내부적으로는 복식으로 기록됩니다.
매직투데이와 함께 회계도 덤으로 공부해 보십시요.
기업의 재무제표가 눈에 들어오기 시작할 것입니다.
 
■ 식구마다 하나씩~ 동호회,단체의 자금관리
엄마의 가계부, 아빠의 주식관리, 아이들 용돈관리...
식구마다 하나씩 자기의 장부를 관리해 보세요.
어릴때 부터 용돈을 관리하는 습관은 부자가 되는 가장 기본조건입니다.
동창회, 계모임, 아파트 빌라의 관리비 지출관리... 자금을 관리하는 곳에서는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 상부상조의 커뮤니티
사용방법이 궁금해 질문을 올려도 '매직투데이'는 답변을 하지 않는 것이 원칙입니다.
먼저 해결방법을 찾은 다른 회원이 답을 주셔야 합니다. (그러나 지금은 초기인 만큼 운영자가 열심히 질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많은 질문과 건의바랍니다.)
운영자는 오직 사용자들의 전체의견을 종합하여 꼭 필요하고 더 좋은 기능을 개발하는 일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