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시 항상 2020년으로 되는건 좋은거 같아요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씨티이슬 댓글 0건 조회 1,685회 작성일 20-01-04 13:02

본문

그전에는 그전 해로 해놓은 상태에서 다음에 로그인할때 그대로 그전해로 되어있다보니
다시 변경해야되는걸 잊어버리고 올해내용을 그전해 내용에 적다가 다시 삭제해야 되는 경우가 빈번했는데
이번에는 새로 로그인 하면 다시 올해연도로 바껴있으니 편하고 좋은거 같아요 ^^
감사합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05건 1 페이지
사용후기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05 촌자 230 12-29
304 촌자 714 12-27
303 촌자 941 12-29
302 하루 1482 01-06
301 승훈맘 1506 01-03
300 리자 1435 12-30
299 촌자 1492 12-28
298 씨티이슬 1574 03-22
297 씨티이슬 1964 01-04
296 씨티이슬 1821 01-04
295 씨티이슬 1644 01-04
열람중 씨티이슬 1686 01-04
293 씨티이슬 1622 01-04
292 촌자 1505 12-31
291 섹씨한마눌 1984 07-29
게시물 검색
Copyright ⓒ Since 2008. All Rights Reserved. WebMo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