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투데이 모바일 홈피 업데이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 리자 댓글 9건 조회 10,047회 작성일 10-09-30 11:10

본문


안녕하세요? 오랫만입니다.
매직투데이의 모바일 페이지가 요즘 유행하는 스마트폰에 맞게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주소는 : http://matu.kr

크게 바뀐것은 없고 이전의 모바일페이지가 아이폰이 유행하기 전에 만든 것이어서 화면글자들이 너무 작은 것을 키우고, 화면도 좀 키운 것이 가장 큰 변화입니다.
그리고 만일 이곳에 자주 올거면 아래와 같이 주소를 즐겨찾기로 등록해 두면 접속할때 마다 아이디/비번 입력할 필요없이 바로 자신의 가계부로 들어 올 수 있습니다.

http://magictoday.co.kr/mobile/?id=아이디&pw=암호

그외 추가된 것으로, 메인화면 맨 아래쪽에 [일정] 버튼을 두어서 매직투데이의 일정을 모바일에서도 입력할 수 있도록 하였고, 이곳에서 바로 PC용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게끔 링크를 만들어 두었습니다.

참, PC용 페이지의 상단 메뉴에서 [설정]에 가보면 [모바일 주장부]라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주로 사용하는 장부를 미리 정해두는 곳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하루에 일어나는 지출은 [현금] 아니면 [신용카드]입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장부를 여기서 지정해 두면 모바일 입력에서 장부가 자동으로 지정한 장부로 보이므로 따로 선택할 일이 줄겠지요?

이상입니다..
많이들 사용해서 물샐 틈없는 가계부 되세요....^^

[추신]
본 모바일페이지는 '앱(Apps)'이 아닙니다. 평범한 웹페이지를 모바일기기에 맞게 작게 만든것입니다.
이전에도 특정 핸폰에서는 접속이 안되거나 화면이 깨져 보이는 경우가 보고 되었는데, 왜 그런지 아직 파악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제가 해당 핸폰도 없구요....) 혹시 여러분 핸폰에서 안되면 저를 너무 닥달하지 마시고 그냥 너그러히 봐 주세용.....ㅎㅎ

댓글목록

prefere님의 댓글

prefere 작성일

앱이 있으면 더욱 좋겠지만요^^ 충분히 감사합니다. 그런데 모바일에서는 계정을 입력할 수 없네요.. 교통비/외식비/등등의 계정말입니다.

리자님의 댓글

리자 작성일

모바일 버전에서는 입력 항목을 최대한 줄이려고 [계정과목]란을 없앴습니다.
대신 [적요]란 옆의 [....]을 클릭해서 적요항목중 하나를 고르면 그 항목에 해당하는 계정은 자동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이 적요리스트는 PC버전의 [환경설정-계정과목관리]에서 추가,수정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핸폰 사용할때 사용하는 적요들을 이곳에 등록해 두면 모바일에서 불편한 자판입력없이 출금내역을 입력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적당한 계정이 없을때는 그냥 적요만 적어두고, 저녁에 집에서 정리할때 계정을 넣어 주세요... 어차피 모바일버전에서는 간단하게 잊지 않게 적는 것이 목적으로 만든 것인 만큼 PC버전의 도움이 필요하거든요...^^

변덕마왕님의 댓글

변덕마왕 작성일

날짜 입력할때 내일"그제~까지는 되는데 5일 전이나 10일 전 정확한 날짜로 변경할수가 없네요. 추가 시켜주세요 ~

리자님의 댓글의 댓글

리자 작성일

싫어요...^^
그렇게 오래 된 것은 PC에서 입력하세용......
어차피 모바일 버전에서는 간단한 입력 이외의 기능은 사용할 수 없으니까요.....

참, 모바일 화면 맨 아래쪽에 보면 [PC버전]이라는 버튼이 있는데 이거 누르면 pc버전 화면으로 넘어갑니다...(그런데 핸폰에서는 글자가 너무 작아서 사용하기는 힘들듯...)

허니군님의 댓글

허니군 작성일

리자님~
앱강추!!!
앱두 맹글어 주세요 ^^

라라이나님의 댓글

라라이나 작성일

저엉말저엉말잘쓰고있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현금지출은 까먹고 뺴먹는경우가있었는데 바로바로 제 스마트폰으로 간단하게만입력시켜놓으니 참 좋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ㅎ 아이디/비번 자동로그인기능 유용하네요 ㅋㅋㅋㅋ

불량돼지님의 댓글

불량돼지 작성일

모바일까지 지나치게 욕심내면.. 제가 나쁜놈이지요..

지금도 감사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DEOK29님의 댓글

DEOK29 작성일

이전에 계속 서비스해주셨던 '주유비'는 칸만있고 사용이 안됩니다
"주식거래와 분개입력은 PC버젼에서만 수정이 가능합니다"라고 뜨네요
주유비 가능하게 해주세요~~

리자님의 댓글의 댓글

리자 작성일

앗, 버그가 있었네요....  수정하였습니다...^^

Copyright ⓒ Since 2008. All Rights Reserved. WebMona..